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'하루 15분 정리의 힘'을 읽고
    Maybe... Thinking 2013. 3. 18. 14:12

    책을 다 읽은지 벌써 몇 주가 되어 가긴 하는데,

    사실 감흥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서평을 남기고 싶지는 않았나보다.

    그래도 증거는 남겨놓아야 하지 않겠나 싶어 이 글을 쓴다.


    개인적으로 자기계발서는 좋아하지 않는다.

    어차피 내가 그렇게 살 것도 아니고, 감명을 받아도 반발심이랄까 굳이 내가 그렇게 해 줄 필요를 못느끼겠다고 생각하는 쪽이라 그런지 안 읽으려 한다.


    그래도 SAM은 샀고, 뭔가 추천 도서를 한 번 읽어봐야겠다 해서 선택한 책이었는데, 설마가 역시로 끝나는 책이었다.


    (물론 책 내용이 나쁘다는 것은 절대 아니다. 내가 정리를 안하고 산다. 하지만 꼭 정리를 해야겠다. 하는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책이니 참고하기 바란다.)


    책의 내용을 대충 요약하자면, 질질끌지 말고 매일 15분씩 정리하는데 투자하라는 것.


    아... 막상 쓰려니 쓸 말이 없다.

    정리 컨설턴트라는 직업의 신기함 정도만이 남았달까.

    그 외엔 그닥 기억에 남는 내용이 없구나.


    그나저나 SAM 진짜 좋은듯.

Designed by Tistory.